Plan_B

 

랩지노믹스 주가

랩지노믹스 진단키트 해외수출 진행상황

랩지노믹스

<코로나19 진단키트 수출허가 취득 및 중동지역 판매>

분자진단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랩지노믹스는 3월 3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코로나19 진단키트의 수출 품목허가 인증절차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해외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첫 해외판매 지역은 중동으로 누어 제네틱社(Noor Genetic Inc.)에 초도 물량 5천 테스트를 납품하게 됩니다. 누어 제네틱은 랩지노믹스의 중동지역 판매대리점 중 하나로 카타르, 이란, 바레인, UAE, 레바논 등 국가의 의료기관에 의료기기 및 진단서비스를 납품하는 업체입니다

 

랩지노믹스 관계자는 중동지역 이외에 유럽과 동남아지역의 국가에서도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며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진단키트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늘어날 것이란 전망입니다. 이에 진단키트 생산업체의 수혜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UN 조달기구의 공급업체등록>

 

분자진단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랩지노믹스가 UN 조달기구의 공급업체등록을 완료했습니다 랩지노믹스가 등록한 공급업체 등급은 레벨 1으로 회사가 개발한 진단제품을 등록하면 세계보건기구(WHO)나 유엔난민기구(UNHCR), 국제노동기구(ILO) 등의 국제기구에서 검색을 통해서 구매를 하는 방식입니다. 

랩지노믹스가 등록한 진단제품은 감염성 질환을 선별하는 진단키트로 주로 위생환경이 취약한 지역에서 발병이 쉬운 뎅기열, 말라리아, 장티푸스, 결핵, HPV, 메르스, 지카바이러스 진단키트 이며, 이번 개발 완료된 코로나19 진단키트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한편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코로나19와 관련해 진단기기에 대한 긴급사용제도(Emergency Use Listing)를 발동한 만큼 국제기구에서 사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스에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계약으로 유럽수출 교두보 확보>

랩지노믹스는 그리스 의료기기 회사인 애스클리피오스와 초도 물량으로 5000회 테스트 규모의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애스클리피오스는 그리스와 이탈리아 의료기관에 진단용 장비와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으로 그리스뿐만 아니라 최근 코로나19감염으로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의료기관들과도 거래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판매 확대가 전망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진단키트 미국 공급 추진>

랩지노믹스는 네바다, 워싱턴, 뉴저지 3개 주정부의 협력업체들과 코로나19 진단키트 기본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해당 업체들은 각 주정부의 조달업무에 참가하는 협력업체들로 주정부 내 의료기관에 진단장비와 의료용 소모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랩지노믹스는 협력업체들을 통해 각 주정부에 테스트용 진단키트를 제공하고,성능평가를 거친 후 협력업체를 통해 미국 시장에 공급할 계획입니다. 

 

<미국 FDA로부터 코로나19 진단키트 긴급사용승인 신청 요청>

랩지노믹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코로나 진단키트 긴급사용승인 신청 요청을 받았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이에 랩지노믹스는 FDA승인이 완료되면 미국판매를 본격화 한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CDC(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와 미팅 일정을 협의 하고 있습니다.

랩지노믹스가 개발한 진단키트 LabGun COVID-19 Assay는 '실시간 중합효소 연쇄반응(Real-time PCR)' 기술을 핵심으로 합니다. 현재핵산에 기반한 체외진단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기술인데, 2시간 이내의 검사시간과 99% 이상의 높은 정확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랩지노믹스는 2002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유전체 분석기반의 진단시스템과 중합효소 연쇄반응법으로 유전자 검사 시약 등을 개발하고 상용화해왔습니다. 

랩지노믹스는 현재 캐나다, 호주, 일본, 스페인, 프랑스, 이스라엘, UAE, 남아공, 체코, 우즈베키스탄, 크로아티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미얀마 등 약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코로나 진단키트에 대한 판매 요청이 있어 해당국가의 정부 또는 현지 딜러들과 협의 중에 있어, 대량 수주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폴란드에 코로나19 진단키트 10만 테스트 분량 공급>

랩지노믹스는 코로나19 진단키트 10만 명 분량을 폴란드에 수출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랩지노믹스는 유럽의 의료기기 업체 EILAT와 폴란드 현지의 의료기관에 코로나19 진단키트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으며, 10만 테스트를 우선 공급할 예정입니다.

랩지노믹스 기업개요

랩지노믹스 기업개요

2002년 설립되어 체외진단 서비스 및 체외진단 제품 개발 및 생산 전문회사입니다. 분자진단검사 서비스(STDetect)와 유전자분석 서비스(맘가드)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유전자 분석기술을 바탕으로 DNA칩, 바이오센서, POCT, 진단 키트 등 다양한 제품 개발하고 있습니다. 종합병원과 비뇨기과 및 산부인과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랩지노믹스는 자체 개발한 BI 플랫폼 기반 암 진단검사 서비스 'CancerSCAN'와 국내 최초 NGS 기반 NIPT 산전 기형아 검사 서비스 'MomGuard' 등을 제공 하고 있으며 NGS 기술은 차세대염기서열분석법으로, 유전자 해독 비용과 시간이 크게 단축됩니다.

랩지노믹스 실적

실적

랩지노믹스는 2019년 9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21.1%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전환했습니다. 'CancerSCAN'을 이용하는 거래처가 늘고 있고 해당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년동기 대비 전분야 매출액이 증가하며 수익성도 개선됐습니다. 분자진단 DNA칩 구현에 필요한 필수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NGS 기반의 진단키트 등 신규제품 및 서비스 출시할 계획입니다.

랩지노믹스 차트

주봉
일봉
50분봉

랩지노믹스 주가는 2018년 고점인 16250원을 돌파 후 16250원을 지지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랩지노믹스의 진단키트가 해외 30여개국에서 판매요청이 있어 추가적인 대량 수주계약에 대한 기대감이 있습니다.

랩지노믹스 검사센터

랩지노믹스 검사센터
랩지노믹스 검사센터1

2001년 설립된 랩지노믹스 검사센터는 다양해지는 의료환경에 부응하는 맞춤형 임상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의료기관의 신롸 속에서 해마다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방암,대장암 유전자 검사 등 최첨단의 분자유전학 검사와 혈액학, 임상화학 등 다양한 진단검사와 조직병리검사, 세포병리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랩지노믹스 검사센터는 전문적인 임상검사센터로 우수한 검사 인력과 검사시설을 확보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결과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매일 그리고 매검사마다 검사의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진단검사의학회 우수검사실 인증, 대한정도관리협회 외부신빙도조사,대한병리학회, 미국병리협회(CAP)의 검사 평가를 정기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수젠텍 어떤회사인가?(신속진단키트 개발)

<카테고리> 테마주 정리 종목 살펴보기 오늘의 상한가&특징주 정리 <관련글> 씨젠 파헤치기(진단키트 관련주) 진단키트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13종목 총정리 식품, 간편식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13종목 총정리 택..

no8888.tistory.com

 

씨젠 파헤치기(진단키트 관련주)

<카테고리> 테마주 정리 종목 살펴보기 오늘의 상한가&특징주 정리 <관련글> 수젠텍 어떤회사인가?(신속진단키트 개발) 진단키트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13종목 총정리 식품, 간편식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13종목..

no8888.tistory.com

 

진단키트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13종목 총정리

<카테고리> 테마주 정리 종목 살펴보기 오늘의 상한가&특징주 정리 <관련글> 재택근무 관련주, 콜센터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16종목 총정리 수젠텍 어떤회사인가?(신속진단키트 개발) 씨젠 파헤치기(진단키트 관..

no8888.tistory.com

지금까지  랩지노믹스 주가 정보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해당글은 종목추천이 아니며 사실과 다른내용이 포함되어 있을수 있습니다.

투자판단의 최종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이점에 유의하시고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