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_B

 

 

2021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10일차 매매일지입니다.

 

10위권 바로 앞까지 왔네요...이러다 혹시?ㅎ

근데 어제부터 여전히 대회중계화면 순위랑 내 참가정보 순위랑 다르네요.

도대체 어떤게 맞는건지..


 

 

우리기술투자

 

종목이슈 : 비트코인/가상화폐

 

2/22 우리기술투자, 업비트 17000 가치 폭증 소식

2/18 비트코인 세계 시총 8 등극

2/16 비트코인 5,400만원 돌파

2/9 테슬라 비트코인 투자 비트코인 사상 최고치 경신

1/8 비트코인 4 달러 돌파 넥슨 김정주 가상화폐거래소 빗썸 인수 추진 소식

 

일봉
10분봉

종베한 종목은 우리기술투자입니다.

어제 빗썸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비덴트가 상한가를 가서 업비트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우리기술투자가 그동안 가상화폐 테마에서 후발주였는데 이제는 한번쯤은 대장주급으로 치고 가지 않을까 해서 종베 했습니다.

 

어우 근데 어제 비트코인이 떡락 했네요...왜하필...내가 사니까...ㅅㅂ

금요일날은 위지트 고민하다가 안샀는데...

더군다나 새벽에 나스닥도 -2.46% 마감 아놔!!!

 

3분봉

그냥 시가에 던졌습니다 ㅠㅠ 갭하락 -5%정도만 밀리라고 기도했지만...시가 -7.57%네요...

너무 큰 손절을 해버렸습니다....ㅠㅠ 한방에 이번달 수익금에 40%정도가 날라갔네요...ㅠ

 


 

세원

 

루시드/전기차/차량용 반도체

 

2/17 美 전기차 업체 루시드모터스 스팩 합병 상장 논의 속

루시드모터스에 부품 공급 사실 재부각에 급등

1/12 美 전기차 업체 루시드모터스스팩 합병 상장 논의 속

루시드모터스에 부품 공급 사실 부각에 급등

12/24 최대주주 변경 속 급락

12/23 루시드모터스 양산형 전기차에 부품 공급 시작 소식에 급등

 

3분봉

다음은 장중매매했던 세원입니다.

첫 매수,매도 마크는 1주체결 물량입니다.

장초반 코스닥 급락하는데 이놈은 시가돌파하길래 매수했더니 꼴랑 1주만 체결됐어요...ㅠㅠ

물량만 다 잡혔어도 우리기술투자로 손실난거 다 복구하고 플러스 마감했을텐데 너무 아쉽습니다...

이후 장초반 거래량이면 2차 상승도 기대해볼만 할거 같아서 전일 고점 돌파시도 할 때 들어갔습니다.

역시나 제예상과는 다르게 흘러내리네요...전일 종가대응 생각했는데 대응도 너무 느렸고 엉망진창인 매매를 했네요...

 '아 말린다'

사실 현대바이오랑 이놈이랑 고민하다가 이놈을 골랐는데 아오!!!

 '어제 가상화폐 관련주를 종베 안하고 금요일날 종베했다면'

 '장초반 세원 물량이 전량체결 됐다면...'

 '오늘 세원을 안사고 현대바이오를 샀다면...'

하나도 의미없고 쓸데없는 가정이지만 손실을 크게 보니 자꾸 저런 생각이 나네요.

 

세원 저거 1주 다시보니 또 열받네요.


이번달 장중매매를 4번했는데 4번 전부 손절했어요...ㅠ 이정도까진 아닌데 정말...아...

우리기술투자가 손실금이 커서 짜증은 났지만 심적으로 크케 데미지는 안받았는데

세원은 오늘 장도 안좋고 굳이 해야할 자리가 아닌데 억지로 매매한거 같아서 데미지가 좀 있네요...

최근 3일간 잘됐었는데 꼭 이럴때 한방씩 씨게 얻어맞네요...ㅠ

 

오늘 하루에 이번달 수익금이 절반 이상 날라갔네요...하...

세력형님 내일은 익절 좀 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굽신굽신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