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_B

 

 

2021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18일차 매매일지입니다.

 

오잉?수익률이 그대로네요.

이상하네 금요일에 마이너스났는데 왜 그대로지..

 

찾아보니까 투자주의종목,투자경고종목,투자위험종목은 수익률 포함이 안되네요.

금요일날 거래했던 로지시스랑 서연탑메탈이 투자주의였네요.

 


 

삼성출판사

 

종목이슈 : 스마트스터디/아기상어

 

3/5 아기상어 스마트스터디 나스닥 상장 추진 기대감 재부각

2/17 '아기상어' 스마트스터디 나스닥 상장 추진설

 

일봉
15분봉

금요일 종베한 종목은 아기상어 대장주인 삼성출판사입니다.

2월26일날 종베해서 이틀이나 가지고 있었는데 안가더니 금요일날 갔네요. 썩을놈

종가 전고점 부근에서 마감해 종베 했습니다.

 

1분봉

 

-1.82% 갭하락후 야금야금 올라옵니다.

'하...올라오는게 좀 약한데...'

 

1분봉

 

올라올때 망설였는데 결국 당일 저가 이탈해서 손절했습니다.

장초반 3%까지 올랐었는데 순간 망설임이 손절하게 됐습니다.

요즘 왜이렇게 욕심만 커지는지...

 

1분봉

 

손절 후 당일 시가를 돌파하길래 40300원에서 다시 매수했습니다.

 

1분봉

 

당일 고점 돌파후 후속매수세 부족으로 전량 익절했습니다.

 

1분봉

 

'와우~잘간다~'

'그냥 한방에 가지 뭘 시간끌다가 가냐 치사하게'

 

3분봉

 

유튜브보면서 밥먹고 있는데 매수체결소리가 나길래

뭔가 싶어서 봤는데 삼성출판사 매수 걸어놓은걸 까먹고 있었는데 체결된거 였어요.

당일 수익전환해서 매매 그만할려고 했는데...

매수 걸어놓은거 취소했어야 했는데 까먹고 있었어요.

'이왕 매수된거 보합까지만 가자!'

 

3분봉

 

당일 저가를 살짝 깨고 올라올때 절반 본절매도하고

내려올때 본절매도한 물량 다시 매수 했습니다.

 

3분봉

하...결국 종가전에 전량 손절했습니다.

표시된 자리에서 손절했어야 했는데 몇호가라도 높게 팔려고 했다가 

-2% 더 손해 봤네요...

아우 멍청하게 매수 걸어놓은걸 까먹어서 결국 오늘 마이너스 마감이네요 ㅠㅠ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